소류하


현재 19세 / 유니크의 세계의 류하는 15세
150cm 가량의 키에 마른체형으로 나이보다 어려보인다.
B형 생일은 9월 20일

멍해 보이는 외모지만 의외로 착실함. 공부는 상위권이지만 더 이상하겠다는 의욕은 없는 듯. 코스프레가 취미라 방안이 코스프레 옷으로 가득차 있다.
가끔 학교에 입고 가서 문제. 철면피인지 둔한건지 다른 사람 시선은 의식하지 않음. 화가 나면 폭식하는 버릇을 가지고 있다.
요리를 만들기는 하는데 그 맛은 형용할수 없다.자신이 맛본일은 없고 다른이에게 만드는 족족 나눠준다. 그 맛을 조심해야함.
당황하면 주위인물들을 때리는 버릇이 있다.


4살때 납치당해 6살에 돌아왔는데 그 사이 기억은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지만 그 후 어두운 곳을 극도로 싫어하게 되었다. [암소공포증]
밝은 곳에서는 아무렇지도 않지만 어두운 곳에만 가면 파랗게 질려서 그 자리에서 꼼짝도 하지 못할 정도로 두려워한다.
그 일로 인해 류하의 부모님은 과보호 상태. 그저 류하가 하고 싶은 것은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여기서 어두운 곳이란건 달빛이 비치는 밤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즉,보름달의 경우는 괜찮음)정말로 아무 것도 보이지 않는 어두운 곳만 해당됩니다.]
어린 시절의 일에 의해 눈색과 머리색이 저렇게 되었음. 4살까지는 검은 머리 검은 눈이었음.밤에 보면 무섭다[?!]

세부스토리는 추후에....


------------------------------------------------------------------------------
유니크에서의 성격 설정.
-> 4살~6살까지 납치되었다 돌아온 후 따뜻하게 받아주던 부모조차 중2무렵 견딜수 없어하는 것을 본 류하는 스스로 기숙학교에 갈것을 결정하게된다.

4살까지는 밝은 아이였으나 납치된이후 급격한 성격변화를 보여 조용한 성격이 되었다. 부모앞에서는 아무렇지 않게 밝게 행동하지만 학교에서는 무뚝뚝하며 차갑게 생활하는 면이 있다. 다른 아이들 보다 성장이 느려 2-3살정도 더 어리게 보이지만 정신적으로 상당히 성숙하게 행동한다. 남과 엮이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싫어하는 것은 어두운 곳과 피망과 이진한. 좋아하는 것은 파란하늘.

[암소공포증은 위와동일]